본문 바로가기
NEWS

대한진단유전학회 제17차 학술대회에 참가한 인실리코젠!

2022. 6. 10. 09:21

대한진단유전학회
대한진단유전학회
대한진단유전학회 2022년 제17차 학술대회

인실리코젠은 6월 9일(목)부터 10일(금)까지 이틀간 "Analyze Confidently with Precision and Clinical Interpreta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진단유전학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대한진단유전학회는 유전질환 관련 검사 및 분자 기법을 이용한 진단의학검사 분야에서의 학술교류, 연구발표, 교육 등의 사업을 통하여 유전검사 및 분자진단 분야의 발전을 위해 2006년 설립된 학회입니다.

 

이번 제17차 학술대회는 국내 광범위 신생아 선별검사의 현황과 전망, 국가 바이오 빅데이터 사업 전장 유전체 분석, 혈액 종양 NGS, 마이크로바이옴 NGS, ctDNA 검사, 유전 상담 등의 주제로 열렸습니다.

 

인실리코젠 부스
인실리코젠 부스 운영멤버

이번 학술대회에는 한국로슈진단, 녹십자 지놈, 써모피셔사이언티픽 등 20여 개의 회사가 참여하였고, 300여 명의 전문의, 전공의, 임상병리사, 연구원 분들께서 참여하였습니다. 

 

인실리코젠 부스에는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삼성병원, 서울아산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최고 의료기술을 갖추고 있는 저명한 병원의 교수님과 관계자분들이 방문해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HGMD, HSMD
대한진단유전학회 홍보 솔루션

이번 학회에서 인실리코젠은 CLC Genomics Workbench, QCI-I, HGMD, HSMD 등 유전체 분석 관련 솔루션을 홍보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고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인실리코젠 이슈페이퍼

더불어 인실리코젠 부스를 방문하시고 뉴스레터를 구독하신 분들께는 생물정보 연구자의 트렌드 가이드북인 인실리코젠 이슈페이퍼와 친환경 볼펜을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이번 학회에는 특별히 NGS 분석 서포트가 필요하신 분들께 무료로 QCI-I sample을 제공해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어요.

 

QCI-I는 NGS 기반의 유전자 검사를 시행하거나 연구용 임상 데이터를 생산하고 분석하는 기관에 적합하고 도움이 되는 솔루션인데요. 

임상 샘플의 NGS 데이터 분석을 수행할 수 있게 하고 대용량 변이의 임상적 유의성 평가 시간을 단축하게 해줘요.

 

이 이벤트에 많은 병원 관계자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답니다. 😊

 

올해에는 많은 학회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6월 말에 있을 육종학회, 8월에 열릴 세포생물학회, 10월에 있을 미생물학회까지!

 

앞으로 있을 학회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인실리코젠 부스를 꼭 방문해주세요~❤️

 


EDITOR

홍선

FLEX Dept · Digital Marke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