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 ㈜디이프!

2021. 12. 13. 11:06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인실리코젠의 자회사 ㈜디이프는 식품업계 트렌드를 보여주는 하반기 최대규모 식품 전시회인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코엑스 푸드위크) 참가하였는데요~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입구
제16회 코엑스 푸드위크
좌. 코엑스 푸드위크 전경 - 코엑스 / 우. 코엑스 푸드위크를 방문한 사람들 - 식품저널


㈜디이프는 모회사인 인실리코젠이 10여 년간 쌓아온 식품 데이터베이스 및 콘텐츠를 토대로, 데이터 식품이라는 컨셉을 구축하여 사람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 ‘디지털 약식동원’을 실현하고자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한국식품연구원의 패밀리기업관에서 저희만의 바이오-식품 복잡계 지식 베이스를 통해 개발된 기술 및 서비스(iF® API, iFOOD GENE, 과일궁합)를 선보였습니다!

 

디이프, 디이프 부스
좌. 디이프 부스 / 우. 디이프 부스를 방문해주신 B2B 고객분


행사 기간 동안, 50 이상의 B2B 고객분들이 방문해주셨는데요,
풀무원 FNC, 신세계 푸드, 삼성웰스토리, 삼양사, 오뚜기 대기업에서 많이 방문해주셨고, 프리미엄 채소나 건강기능식품 유통 관련 스타트업에서도 찾아주셨습니다! 또한 일반 고객분들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인실리코젠
좌. 디이프 부스를 방문하신 인실리코젠 최남우 사장님과 디이프 강병철 대표님 / 우. 인실리코젠 본사 직원들

 

인실리코젠 본사에서도 최남우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이 방문하셔서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셨습니다!

 

코엑스 푸드위크, 미래 푸드 기업
핀포인트 기사 발췌

 

더불어 언론의 관심도 집중되었는데요! 632 중에서 미래 푸드 기업 곳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핀포인트 뉴스 기사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식품 트렌드
참가 기업들로 알아본 식품산업 트렌드

 

디이프뿐만 아니라 800 개의 부스를 돌아보며, 2021 식품 트렌드를 확인할 있었는데요.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영양 간편식, 밀키트, 비건 식품 과채류 간편하면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트렌드가 두드러짐을 있었습니다!

비건 트렌드는 예전에도 주목받았지만, 여전히 지속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시식을 해보았을 , 정말 육류로 만든 것인지 아닌지 분간을 없을 정도였습니다.

 

푸드테크 컨퍼런스
2021 푸드테크 컨퍼런스

또한 식품 산업 관련 신소재, 부자재 등의 전시도 눈에 띄었습니다! 24, 25 이틀 동안 열린 푸드테크 컨퍼런스에서는 ESG, 비건, 로봇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연이 펼쳐졌습니다.

이렇게 하여 2021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의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저희가 참여하여 얻었던 인사이트에 관해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디이프의 서비스와 기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링크

 


EDITOR

홍선

FLEX Dept · Digital Marke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