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한국유전체학회 제18회 동계 심포지엄에 참가한 인실리코젠

2022. 2. 21. 10:06

한국유전체학회, 제18회 동계 심포지엄
한국유전체학회, 인실리코젠
한국유전체학회 제18회 동계 심포지엄에 참가한 인실리코젠

인실리코젠은 한국유전체학회에서 주최한 제18회 동계 심포지엄에 참가하였는데요! 

이번 학회는 2022년 2월 9일(수)부터 11일(금)까지 3일간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개최되었답니다.

 

한국유전체학회는 생물정보학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으며 전통이 오래된 학회로, 1989년에 첫 결성되어 30여 년 동안 운영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유전체 연구 분야를 통섭하여 융복합적인 학문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학회입니다. 인실리코젠도 한국유전체학회에서 열리는 행사에 매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답니다!

 

한국유전체학회 홈페이지
2012년에 인실리코젠에서 구축한 한국유전체학회 홈페이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저희 인실리코젠에서는 2012년도에 한국유전체학회 홈페이지도 구축했었는데요,

그만큼 오랜 역사와 인연을 가지고 있어요!

 

thermofisher, qiagen
2022 한국유전체학회 동계 심포지엄에 참가한 업체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인실리코젠(Insilicogen) 이외에도 Macrogen, Illumina, ThermoFisher 등 총 28개의 생명공학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NGS Sequencing 장비와 분석 서비스 및 제품 관련해서 홍보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Cancer genomics, Microbial genomics, Epigenomics, Single cell genomics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학술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친환경 펜, 장우산
A. 스위스 밀리터리 장우산 / B. PLA 생분해 원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볼펜

이번 학회에서는 약 300명가량의 학생, 교수님, 종사자분들께서 인실리코젠 부스를 방문해주셨는데요,

저희 인실리코젠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는 분께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 2권과 사탕수수로 만들어져 분해가 용이한 친환경 펜 또는 비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튼튼한 스위스 밀리터리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해드렸습니다!

 

인실리코젠 이슈페이퍼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 Vol.4-5

인실리코젠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는 임상 유전체 분석 전략을 주제로 작성된 Vol.4와 분석 방법을 따라 할 수 있는 실습 예제인 Vol.5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스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서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를 보시고는 감탄을 금치 못하셨는데요!

많은 노력이 담긴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 안의 콘텐츠를 훑어보시며 대단하다고 많은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3일 동안 Vol.4와 Vol.5 모두 각각 200권의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가 소진되었습니다.

 

인실리코젠 부스, 한국유전체학회
A. 인실리코젠 부스 운영멤버 / B. 人CoISSUEPAPER(인코이슈페이퍼)와 함께!

많은 방문과 성원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더 자유롭게 교류하는 날이 오길 기대해봅니다.

앞으로도 인실리코젠의 활동,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EDITOR

홍선

FLEX Dept · Digital Marke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