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19번째 생일을 맞이한 인실리코젠

2023. 10. 6. 10: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생물정보 전문기업 (주)인실리코젠입니다.

 

10월 1일은 인실리코젠의 창립기념일입니다. 어느덧 인실리코젠이 19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곧 있으면 20주년이 되는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

19주년 행사는 20주년을 맞이하기 전 쉬어가는 마음으로 다소 간소하게 치러졌습니다. 

 

19주년 창립기념식은 2023년 인코덤 결산 및 시상, 근속상 수여식, 사장님 기념사 후 점심 식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MD 협의회 5기로 활동 중인 5기 MD분들의 인코덤 한 해 결산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인코덤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콘텐츠 작성 가이드를 재정비하는 등 인코덤 발전에 많은 심혈을 기울인 한해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인코덤 운영진 MD 협의회 영상

다음으로는 인코덤 시상이 있었습니다. 

인코덤 시상에는 MD상, 인기상, 노력상 3가지 상이 있는데요.

MD상은 인실리코젠의 인코덤의 운영 방안을 기획하며 콘텐츠 작성을 유도하고 관리하는 MD가 직접 뽑은 상입니다.

그리고 인기상은 한 해 가장 많은 조회수를 차지한 글을 작성하신 분께 수여되는 상입니다.

마지막으로 노력상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글과 글자 수를 작성하신 분께 수여됩니다!

 

두구두구두구~~~~~ 🥁 🥁 🥁 🥁 🥁

그러면 영광의 인코덤 수상자를 소개하며 수상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인코덤 시상 후에는 장기근속자 시상이 있었는데요.

회사를 다님에 있어서 퍼포먼스를 보여주거나 성과를 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성실함도 빠질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묵묵히 5년, 10년 동안 자리를 지키며 성실히 회사를 다니신 분들을 축하하는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장기 근속자분들은 특별히 포상으로 순금 열쇠를 상으로 사장님께 직접 수여받았습니다.

그러면 장기 근속자분들의 소감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근속자 3인방을 소개합니다!

먼저 5주년 장기근속자는 BS실의 선임개발자 김성진 선임님입니다.

다음으로 10주년 장기근속자는 BS실의 이제홍 책임님, 대전지사의 홍지만 책임님이십니다. 

 

근속하신 분들이 해마다 매우 많은데요, 정말 리스펙!입니다.

다시 한번 노고에 감사하고 축하드리며 저희 모두 얼른 근속상을 받는 날이 오길 기대해봅니다.

 

그 뒤로는 사장님의 기념사가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멋진 말씀 들어보시죠!

대한민국 해군의 구축함 제1호인 광개토대왕함처럼 20년간 人Co는 국내에 독보적인 생물정보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광개토대왕함이 누비는 바다는 광활하고 원대함을 선사해주기도 하지만 언제든 큰 해일과 파도가 되어 위협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 人Co도 찾아올 위기를 늘 대비하고 준비하면서 큰 바다를 순항하는 큰 배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합시다. 

사장님의 말씀처럼 앞으로도 단단한 배가 되어 Bioinformatics의 바다에서 항해하며 Bioinformatics 산업을 수호하고 성장시키는 인실리코젠이 되길 바랍니다.

 

창립 제19주년 기념식을 마치고는 회사 앞 중식당으로 이동하여 점심을 다 함께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 같이 즐겁게 찰칵!~ 📷

모든 직원이 한데 어우러져 화기애애하게 긴 추석 연휴 전 맛있는 점심 식사를 즐겼습니다.

 

맡은 위치에서 언제나 최선을 다해주시는 人Co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다시 한번 인실리코젠의 19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내년 창립 20주년도 기대해주세요~! ❤️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인실리코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ITOR

홍온유

FLEX Dept · Digital Marke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