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직무소개] Python(파이썬) 개발자가 하는 일은?

2023. 12. 27. 18:06

 

BUILDING A FAST,

FLEXIBLE DEVELOPMENT 

PROCESS USING Python !

 

인실리코젠의 Python(파이썬) Back-End 개발자는 웹 프레임워크 (DJANGO), 데이터 분석 파이프라인(Pandas)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욱 빠르고 견고한 서버사이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을 펼치고 있어요.

 

인실리코젠에 입사해서 Python을 활용한 개발, 분석에 대해 낯선 신입 개발자도 많이 보았어요. 하지만 팀 내 개발자들과 함께하는 충분한 스터디와 지식, 경험의 공유를 통해 우리 Python 개발자들은 효율성도 챙기면서 빠르고 견고한 개발 기술을 보여주고 있죠. 

 

 

💪🏻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일들을 해내고 있어요! 

Django Framework를 통한 웹 서비스 개발

우리는 Django Framework를 기반으로 웹 개발과 데이터베이스 연동 및 아키텍팅을 하여 웹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어요. 다양한 개발 환경과 플랫폼, 시스템, 네트워크 등 다양한 기술을 연계하여 구축함으로써 보다 좋은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django framework, 장고 프레임워크, 웹 서비스 개발

 

 

클라우드 시스템 설계 및 운영

서버용 소프트웨어를 클라우드에 배포하여 활용할 수 있게 최신 기술인 aws 와 docker를 이용하고 있어요. 네트워크 트래픽, 컴퓨팅 리소스, 서버 비용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입을 하고 있어요. 또한 우리 팀과 회사가 꾸준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 확장성이 고려된 scale 조정을 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하고 있어요. 

 

클라우드 시스템 설계,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

 

 

 

 

 우리는 인실리코젠 서비스의 뒤를 책임지고 있어요.

Python 개발자들은 인실리코젠에서도 FLEX실(서비스 개발)부서에 소속되어있어요. FLEX실은 생물정보에 인공지능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인공지능 분야의 방대한 기술을 경험하며 Python 개발자들이 본인들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어요.

 

② 인실리코젠에서 만드는 서비스의 Back-End와 데이터 처리를 담당하고 있어요.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만들어준 뷰를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보이지 않는 영역에서 여러 가지 기술을 총동원하여 안정적인 고급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직무 역량

 

첫째, 컴퓨터 공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개발 언어 학습보다 전체적인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꾸준한 성장을 할 수 있어요. (컴퓨터 소프트웨어 공학, 데이터베이스, 개발 방법론 등)

 

둘째, Python Django Framework 개발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FLEX실에서는 Django를 이용한 서비스 개발을 주로 하고 있거든요. 서버사이드 지식도 함께 있어야 팀원 간의 호흡을 맞출 수 있어요. (Linux, API 등)

 

셋째, 더욱 고차원의 지식 함양을 위해 공부에 대한 열정이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하루가 다르게 최신 기술이 생겨나고 이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라도 공부는 필요하니까요. (AWS, Docker, 등)

 

 

 

인실리코젠 채용

 

(주)인실리코젠의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고, 문을 두드려보세요!

우리가 찾는 인재, 바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

 

 


EDITOR

조희제

FLEX Dept · Senior Back-End Developer

댓글